제목 06.04.16 부산 광안대교
작성일 2006-04-17
이미지 data/Landscape/cropwebcp.jpg
data2/Landscape/nightnomod.jpg
data2/Landscape/finalnoonsm.jpg
data2/Landscape/1145334100/cropsm.jpg
data2/Landscape/1145334100/nightnomodthum.jpg
data2/Landscape/1145334100/finalnoonsmthum.jpg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꼬박 하루를 잡아 먹는 10장짜리 파노라마... ㅠ.ㅠ
암튼 광안대교가 고생 무쟈게 시킨다.
혹시 하는 노파심에 하는 말인데 광안대교 야경 찍을 사람은 12시 이전에 가서 찍기를.
모 내가 그 시간때문에 못 찍은건 아니고 ㅠ.ㅜ
암튼 이틀에 걸쳐서 죽치고 앉아서 찍은 수백컷들중 대충 합의 봐서 10장 짜리를 만들어보기로 했다.(많은건 23장)
째깐해서 잘 안보이겠지만 무쟈게 정확? 하다.
황령산에서 찍은 걸로 광안대교가 그다지 시원스레 나오는 각은 아니지만 부산 야경을 두루 찍을 수 있을듯하다.
코멘트 * [ 장현석 ] ㅋㅋㅋㅋ 고생 겁나게 했네~ 큰 수확이라 생각하고~ 맨 밑에 사진 원츄~ ^^
* [ 아이숨 ] 현석씨 자꾸 칭찬마요.. 버릇 나빠지니까... 사진 붙이니라 노가대 했을꺼인뒈... 딱 어울리구만요 노가대... 암튼 요즘 사진 멋지삼.. ㅎㅎ
* [ kena ] 크크 고생 많이 했겠다. 사진을 위해 추위, 졸음, 배고픔을 견뎌낸 너의 두 다리와 위장에 심심한 위로를~ 근디 ccd 청소는 언제할껴?
* [ 또뜰이 ] ㅎㅎㅎ 정말 고생했겠당............ 멋지삼~!! ^^
* [ 박명준 ] 인자 팔아블먼 끝이지. ㅋㅋ
신고
제목 [2006.04.08] .FESTIVAL
작성일 2006-04-09
이미지 data/Landscape/fireflowersm_copy.jpg
뭐니뭐니해도 축제엔 불꽃
기가 막히게 수평이 맞지 않나. ㅎㅎ
별다른 보정없이 편하게 작업할 수 있었다.
코멘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NIKON CORPORATION | NIKON D70 | Manual | Pattern | 3sec | F/11.0 | 0.00 EV | 18.0mm | Flash did not fire | 2006:04:08 20:53:30
신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NIKON CORPORATION | NIKON D70 | Manual | Spot | 6sec | F/16.0 | 0.00 EV | 18.0mm | Flash did not fire | 2004:04:02 21:20:53
사용자 삽입 이미지NIKON CORPORATION | NIKON D70 | Manual | Spot | 15sec | F/22.0 | 0.00 EV | 18.0mm | Flash did not fire | 2004:04:02 21:25:19
제목 제주 롯데호텔 풍차(2005.03.03)
작성일 2005-06-01
이미지 data/Landscape/DSC_0415.jpg
data2/Landscape/DSC_0419.jpg
^^
코멘트 * [ 만주 ] 가운데 실루엣은 형???
* [ 쥔장 ] 그런거 같기도하고.... ㅠ.ㅜ
* [ 도깨비 ] 오옷~ 멋져여 선배~!!. 가운데 선배만 없었음 더 멋졌을텐데..ㅋㅋ
* [ kena ] 식상해 식상해~~ 난 더 새로운 느낌을 원해!!
* [ 박명준 ] 나 아닐지 몰라.
신고

티스토리 툴바